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소르베베, 사계절 내내 쾌적한 아기띠 ‘실바’ 출시:로하스시사뉴스
광고
광고
로고

소르베베, 사계절 내내 쾌적한 아기띠 ‘실바’ 출시

쿠팡단독 런칭, 출시기념 7만원 상당 사은품 증정

박민지 | 기사입력 2015/05/11 [21:23]

소르베베, 사계절 내내 쾌적한 아기띠 ‘실바’ 출시

쿠팡단독 런칭, 출시기념 7만원 상당 사은품 증정

박민지 | 입력 : 2015/05/11 [21:23]

 

▲ 출처:와이케이비앤씨

 

 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에서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한 아기띠 실바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 된 소르베베 실바는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메쉬를 최대한 넓게 사용하여 성인보다 땀이 많고 열조절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쾌적함을 선사해 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어메쉬는 그물망처럼 구멍이 촘촘하게 뚫려있어 통기성뿐만 아니라 건조력도 매우 우수한 원단이다. 이러한 기능성 원단이 공기층을 만들어 땀이 차지 않아 장시간 사용에도 쾌적하고 위생적이며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사계절 모두 사용 가능하다. 안전한 목받침과 넓으면서도 높은 헤드 써포트는 잠이든 아기의 목이 갑작스레 넘어가지 않고 편안하게 안겨 있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허리와 척추로 오는 무게감도 덜어준다.

 

 아기 개월수와 상황에 맞게 멀티포지션인 바깥보기, 마주보기, 뒤로업기가 모두 가능하도록 되어있으며 특히 3분할 입체패턴으로 제작되어 아이에게 적당한 좁거나 혹은 넓은 폭을 선택하여 착용할 수 있다. 또한 575g의 초경량으로 제작되었을 뿐만 아니라 허리 골반 보호를 위해 지지대를 별도로 삽입하여 장시간 착용에도 곧은 자세를 유지하면서 골반통증을 완화 시킬 수 있도록 되어있다.

 

 소르베베 담당자는 “자연이 인간에게 준 가장 큰 선물이라고도 불리는 허브는 스트레스를 완화 시켜주고 신경을 안정시켜주는 등 많은 치유효과를 가지고 있다” 면서 “허브를 모티브로 디자인 된 실바는 허브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함과 안정감을 담아 디자인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소르베베 실바는 허브그레이, 허브라벤더, 허브민트 이렇게 세가지 컬러로 출시 되며 쿠팡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단독런칭을 기념해 할인은 물론 신제품 구입시 7만원 상당의 아기띠 바람막이와 기저귀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5월 31일까지 구매 후 응원댓글을 남겨주는 고객 3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소르베베 쿨패드도 제공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LOHAS 방송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