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교육을 창조한다. 용인 서룡초등학교 정창근 교장

꿈과 행복이 가득한 어린이 놀이터

이나경 | 기사입력 2022/05/17 [15:12]

교육을 창조한다. 용인 서룡초등학교 정창근 교장

꿈과 행복이 가득한 어린이 놀이터

이나경 | 입력 : 2022/05/17 [15:12]

▲ 용인 서룡초등학교 정창근 교장


 경기도 용인특례시 서룡초등학교 (교장 정창근) 는 미래의 꿈과 행복이 가득한 놀이터로 5월의 校化인 목련처럼 향기 가득한 용인의 명문 초등학교로 50여명의 선생님이 최선을 다하는 학교이다.

 

 460여명의 학생들이 오손도손 창의적인 학교생활로 저마다 소질을 계발하며 미래 에디슨을 꿈꾸는 학생과 슈바이쳐를 꿈꾸는 학생, 축구선수 손흥민, 골프선수 박세리, 야구선수 박찬호 등을 뛰어넘는 체육지도 우수학교로 하얀모래의 운동장은 쉼 없이 뛰어노는 아이들 웃음소리로 행복이 가득한 학교이다.

 

 학교의 특징을 보면 4차 산업혁명시대에 적응할 수 있도록 능력과 리더십을 갖춘 인재양성을 목표로 한다는 정창근 교장선생님의 철학처럼 학생들 스스로 찾아서 하는 수학놀이 과학놀이 등이 활성화 되어있다고 하며, 1982년 개교이래 졸업생들은 저마다 사회곳곳에서 훌륭한 인재로서 그 역할을 다하며 성장한다고 한다.

 

 훌륭한 스승과 제자가 머무는 학교, 정창근 교장 선생님은 춘천교육대를 졸업 37년간 교육자로서 소임을 다하며 늘 학생들의 안전과 행복을 생각하며 가로정비사업, 과학활동지원 등 학교발전을 우선으로하는 참 스승으로서 지역발전에도 선도적인 역할을 시행하며 나라사랑 교육연구회 회장으로 학생들에게 국가의 소중함을 전달 하기도 한다고 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