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2021' Asia LOHAS 산업대전 특허청장상 수상자 인터뷰(1)

이경민 | 기사입력 2021/11/18 [10:31]

2021' Asia LOHAS 산업대전 특허청장상 수상자 인터뷰(1)

이경민 | 입력 : 2021/11/18 [10:31]

▲ (주)아이피미디어그룹 이성용 대표이사.

 제 10회 Asia LOHAS 산업대전에 참가한 (주)아이피미디어그룹 이성용 대표는 특허뉴스 등 언론사를 통하여 발명진흥에 선도적 역할을 하였고, 전국을 총괄하는 아이피미디어그룹을 설립하여 특허미디어 전문기업이다.

 지속가능기업으로 플랫폼을 개발하여 모바일 결재시스템으로 한일합잡에 수출진흥 앞장서왔으며, 부산지역 일자리 창출은 물론 UN과 함꼐 접근성 연구로 노약자의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평가하여 특허정창장상에 선정한다. 

 

 

 

 

▲ (주)디피코 송신근 대표이사.

 제 10회 Asia LOHAS 산업대전에 참가한 (주)디피코 는 전기자동차를 발명하여 제조하는 강원도 원주에 본사를 둔 회사이다.

 친환경 전기자동차를 생산하는 친환경 상장기업으로 단거리 운송사업에 용이한 1톤 차량 이하를 생산하며 판금은 물론 도색작업 등 일괄생산 시스템을 구축하여 내수는 물론 해외에 수출하는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이다.

 

 ESG경영을 통하여 기업의 성장틀을 만들고 그린뉴딜 정책으로 친환경 소형 자동차를 만드는 기업으로 국민행복지수를 높이는 지속가능 기술개발기업으로 특허청장상에 선정한다.

 

▲ 주식회사 큐브컴 김미선 대표이사.

 제 10회 Asia LOHAS 산업대전에 참가한 주식회사 큐브컴 김미선 대표는 지역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지역환경사업으로 서산 육쪽마늘 포장지를 친환경 종이로 제작하여 납품환경문제에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여성경제인협회 활동과 지역지식 재산센터인증, 포장 디자이너 기업으로 직무발명보상 우수기업인증을 받았으며, 특허경영 선도기업과 아시아로하스인증기업으로 지역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하는 기업으로 특허청장상에 선정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