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종이마루, 친환경제품 무료체험단 행사 실시:로하스시사뉴스
광고
광고
로고

종이마루, 친환경제품 무료체험단 행사 실시

친환경 종이컵, 종이호일, 종이접시, 종이도시락통, 종이냄비 등

조진영 | 기사입력 2015/03/24 [10:02]

종이마루, 친환경제품 무료체험단 행사 실시

친환경 종이컵, 종이호일, 종이접시, 종이도시락통, 종이냄비 등

조진영 | 입력 : 2015/03/24 [10:02]


▲ 친환경 종이마루 제품 체험단 사용후기중
(사진제공: DM글로벌(한방과학연구))



저탄소 녹색운동, 일회용종이컵 줄이기 캠페인, 친환경 홍보대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친환경녹색운동본부”가 후원하는 친환경제품 브랜드 종이마루(www.jongimaru.com)는 최근 무료체험단을 실시했다.


체험단은 6019를 통해서 모집되었고, 체험단에 사용된 제품은 종이마루 친환경 종이컵, 종이호일, 종이접시, 종이도시락통, 종이냄비 등 5종으로 친환경 상품들이다. 체험단에 응모하여 선정된 30명의 블로거를 통해 제품 사용후기가 등록되었다.


이번 체험단 포스팅 글은 네이버 또는 다음 포털 사이트에서 블로거로 활동중인 “라짱이, 이첨지, 쥬쥬작업실, 양지꽃이사, 바비제이의 쩡일기, 주, 오드리맘-행행바의육아와일상, 미쓰홍, 이뻐썬-럭키맘, 타피루즈, 흰민들레이야기, 미루아-쏘잉루미의 봉틀봉틀작업실, 민심플, 쏘농이, 숲속의과자집, 테이, 꼬물이맘-서현맘의 달콤쌉싸름한일상, 밍돌, 꽃이핀다 리미, 옹민, 혀나꽃, 아롬이네, 마루코콩쥬, 콜라냥, 단간우, 꿀꿀페파, 예담업고하이킥-살콤달콤츄, 달달첼, DNTKS, 팅크벨의달콤한일상”등 이다.


마지막으로 이번 체험단을 진행했던 종이마루 브랜드 이효권 대표는 “환경을 지키는 것이 곧 우리의 행복을 지킬 수 있는 전환점이 될 수 있다”고 ‘행복의 터닝포인트, 환경지킴이’이라는 슬로건을 강조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