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아시아로하스인증, 농업회사 법인(유) 백만 이승우 대표이사:로하스시사뉴스
광고
광고
로고

아시아로하스인증, 농업회사 법인(유) 백만 이승우 대표이사

신바람 나는 일터, 무항생제 계란유통의 혁신, 선도 높은 계란으로 부가가치 높여

최영희 | 기사입력 2018/04/25 [14:15]

아시아로하스인증, 농업회사 법인(유) 백만 이승우 대표이사

신바람 나는 일터, 무항생제 계란유통의 혁신, 선도 높은 계란으로 부가가치 높여

최영희 | 입력 : 2018/04/25 [14:15]

신나서 일하는 사람은 세상을 아름답게 하고, 먹을거리를 생산 판매하는 사람은 친환경을 생각하며 미래 우리들의 아이들을 생각해야한다.농업법인 (유) 백만 (대표이사 이승우)은 식용란 수집 판매업을 하면서 항상 초롱초롱한 우리들의 아이들을 생각한다고 한다. 내가 판매하는 완전식품 계란을 먹고 자라는 아이들에게 어떤 꿈을 줄까?

 

백만축산은 안전하고 신선한 계란유통을 위해 엄격한 생산관리와 자동화 시스템으로 지난 1월아시아로하스인증을 받고 경기도 광주 GP센터를 기점으로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고자 지역별 책임 담당제를 실시하여 정확하고 신속한 배송을 하고 있다고 한다.

 

이 대표는 매일 양계장을 방문하면서 산란계들과 대화를 나누는데 이 대표의 황금 같은 미소를 보는 산란계들도, 힘들게 고생하는 이 대표를 알고 있는지 건강한 계란을 생산 해준다고 한다. 이것은 목회자를 하고 계시는 아버지에게 배운 부지런함으로 새벽 다섯 시부터 발에 물집이 잡혀 걷기 힘들 정도로 영업을 하고 오토바이로 계란을 배달하던 성실함과 신뢰이며, 집안이 어려워서 대학진학을 포기하고 열심히 살고 있는 자신을 산란계들도 알아주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 황금계란을 지향하는 백만축산의 이승우 대표

백만축산은 지난 6월 11일에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에 대지 750평에 건평 300평으로 3동으로 신축하여 최첨단으로 작업실, 출하실, 원란창고, 사무실, 직원휴식공간을 꾸미고 본격적인 수도권 공략에 나섰다. 특히 자동포장시설은 계란의 파손을 줄일 수 있고 빠른 포장으로 업무의 효율과 위생적인 부분에서 탁월한 효과를 보였으며, 그동안 어려운 환경속 에서도 열심히 뛰어온 직원들에게 고마음을 전하고자 직원들 휴식공간에 특별히 신경을 썼다고한다.

 

이 대표의 창의적인 생각은 이제부터다. 계란 유통업을 하면서 재고관리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프로그램도 직접 참여하여 개발하였다고한다.바로‘한손 경영’이라는 계란유통 전문 프로그램으로 사업 전반에 걸쳐 정확한 경영 상황을 파악할 수 있으며 출고량, 유통량, 재고량을 끊임없이 맞춰나가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이다.

 

▲ 백만축산에서 생산하는 친환경 계란


특히 아시아로하스인증은 친환경산업의 지속가능기업에게 그리고 친화적 성장기업을 위한 인증인데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선도적 기업으로 백만축산이 선정되어 모두가 더불어 잘사는 건강사회, 행복사회,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동참하고자 하며 8월2일에 서울무역전시관(SETEC)에서 개최하는 제7회 아시아로하스산업대전에 참가하여 정부포상에 도전하고자 한다고한다.(최영희 기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