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엔터식스, 봄 서프라이즈 정기세일 돌입

박민지 | 기사입력 2015/04/04 [01:47]

엔터식스, 봄 서프라이즈 정기세일 돌입

박민지 | 입력 : 2015/04/04 [01:47]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지난 3일부터 19일까지 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봄 정기 세일에서는 여성의류, 남성의류, 스포츠, 아웃도어, 아동복 등의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실시하여 세일 기간 동안 더 풍성하고 알찬 행사로 만들 예정이다.

 

점별 주요 세일 내용을 보면, 왕십리역점에서는 케네스레이디, 리스트, 쉬즈미스 등의 여성의류와 아디다스, 리복, 스케쳐스 등의 스포츠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남성복 브랜드 트루젠에서 최대 60% 세일이 진행되고, 스포츠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프로스펙스, 스케쳐스, 리복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상봉점에서는 지오다노 최대 70% 세일이 진행되며, 숲, 더아이잗, 쉬즈미스, 리안뉴욕 등의 여성의류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여성 캐주얼 코디 제안전까지 열린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여성, 남성, 캐주얼 의류 상품이 브랜드별 최대 50% 할인되고,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는 봄맞이 아웃도어 인기 상품전을 통해 코오롱 스포츠, 디스커버리, 오프로드, 몽벨, 잭울프스킨 등의 아웃도어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엔터식스는 세일 기간 중에 금, 토, 일 구매고객에게는 5% 상품교환권도 증정한다고 한다. 또한 6만 원 이상 구매 시 매쉬파우치 4P세트와 언더락잔 2P세트를 증정한다. 평일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쿠커스글래스 4P세트가 증정된다고 하니 소비자들이 솔깃할 사항이다.그리고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통한 행사로 초성퀴즈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이것 또한 눈길을 끌고있다. 제시된 초성퀴즈의 정답을 응모한 선착순 300명 전원에게는 조지아 오리지널 기프티콘과 추가로 추첨을 통해 5만원 상품교환권도 증정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상무는 “오랜 경기침체로 소비심리가 많이 위축된 요즘, 그동안 쇼핑을 망설이고 있던 분들이라면 이번 세일 기간을 절대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엔터식스 홈페이지(https://www.enter6.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