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부산스포츠레저아웃도어위크, 4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벡스코에서 개최

박민지 | 기사입력 2015/04/09 [20:12]

부산스포츠레저아웃도어위크, 4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벡스코에서 개최

박민지 | 입력 : 2015/04/09 [20:12]

국내 아웃도어 산업이 10년 만에 10배 이상 급성장하며 미국에 이어 세계 2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영남권 최대 규모의 종합 스포츠/레저 박람회가 열릴 예정이어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4월 9일부터 12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 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부산스포츠레저아웃도어위크(이하 BSPO)는 부산MBC와 (사)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 이엑스엠지㈜가 주최하고 부산광역시와 벡스코가 후원하는 레저스포츠전시회이다.

행사 관계자는 “BSPO는 그동안 영남권에서 진행되었던 스포츠, 레저 분야의 박람회와는 규모 및 품목, 부대행사 등 다양한 면에서 차별점이 있다”며 “독일과 중국에서 개최되는 ISPO 못지 않은 세계적인 종합 스포츠/레저 박람회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BSPO는 ▲캠핑/카라반 ▲해양 레저 스포츠 ▲낚시 ▲피트니스 ▲바이크 ▲익스트림 스포츠 등 스포츠/레저와 관련된 전시품목들로 꾸며지며 약 140개 업체, 950개 부스 규모로 마련된다.

유명 캠핑 브랜드인 콜맨부터 자전거 마니아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오디바이크(ODBIKE), 부산을 대표하는 요트 업체인 블루마린요트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이다.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국내와 해외 유수 스케이드 보드 팀의 보딩쇼를 볼 수 있는 ‘스케이트 보드 데모쇼’와 기물을 활용한 ‘베스트 트릭 컨테스트’가 진행되며, 스케이트 보트 교육도 마련된다.

테니스, 배드민턴, 뉴 스포츠(핸들러 스쿱, 티볼, 플라잉 디스크 등), 플라잉 드론 등을 체험해볼 수도 있다. 더불어 참가업체의 무료 체험 및 할인,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며, 현장 추첨을 통해 콜맨에서 제공하는 텐트와 스위스 알파인 클럽의 베네치아 텐트, 더 베이 및 대명 거제 리조트 요트 이용권 등 총 4천만원 상당의 경품까지 제공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