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제37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 코엑스에서 개최:로하스시사뉴스
광고
광고
로고

제37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 코엑스에서 개최

Ai, 로봇의료기기, 스마트 병·의원시스템, 빅데이터, 재활기기 등 융복합 의료기기 및 스마트 헬스케어기기를 한 눈에

이주형 | 기사입력 2022/03/14 [11:02]

제37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 코엑스에서 개최

Ai, 로봇의료기기, 스마트 병·의원시스템, 빅데이터, 재활기기 등 융복합 의료기기 및 스마트 헬스케어기기를 한 눈에

이주형 | 입력 : 2022/03/14 [11:02]



 국민보건 향상과 의학술 발전 및 의료, 병원 관련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제37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가 3월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전시장에서 개최했다.

 

 개막식에는 보건복지부 권덕철 장관, 산업통상자원부 박진규 차관, 식품의약품안전처 이정림 부장,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권순만 원장,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 김태영 원장,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양진영 이사장,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차상훈 이사장,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소순종 본부장 등 한국 의료기기, 병원 등 관계 인사들이 참석했다.

 

 KIMES, 'Where New Hope Begins'라는 주제로 뉴노멀 시대 핵심 가치로 주목받는 융복합 의료산업의 미래를 한눈에 보여줄 전망으로 세계 7대 의료기기전시회로 우리나라 헬스케어 산업의 글로벌 도약을 이끌고 있다.

 

 코엑스 컨퍼런스센터에서는 미래 의료산업을 전망하고 대응하는 의료트렌드 세미나, 의료기술 세미나, 해외시장 개척 세미나, 개원의를 위한 창업 & 컨설팅 세미나, 스마트 헬스케어 세미나, 의료정책 설명회와 인허가관련 세미나를 개최해 다양한 주제의 전문의료정보를 제공했다. 

 

 전시장 구성은 전시품 카테고리에 따라 1층 A홀은 '치료 및 의료정보관', B/D홀과 그랜드볼룸은 '헬스케어 및 개활기기관', 3층 C홀은 '검사 및 진단기기관', D홀은 '진단 및 병원설비관'으로 구분하였다.

 

  KIMES는 KOTRA와 함께 '2022 글로벌 의료기기 수출상담회(GMEP)'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하여 국내기업의 판로개척을 지원한다. 의료바이오 분야의 대표적인 융복한 상담회로서 수출상담장에서 동남아, 유럽, 중동 등의 해외 바이어 415개사와 국내 디지털 헬스케어, 의료장비, 의료용품 등 의료기기 제조업체 200개사를 매칭하여 수출상담을 진행하였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