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강남 유명 원진성형외과, 의료나눔을 통한 봉사활동 실시:로하스시사뉴스
광고
광고
로고

강남 유명 원진성형외과, 의료나눔을 통한 봉사활동 실시

박민지 | 기사입력 2015/04/24 [23:19]

강남 유명 원진성형외과, 의료나눔을 통한 봉사활동 실시

박민지 | 입력 : 2015/04/24 [23:19]

 

▲ 출처:엠아이디기획

 

 원진성형외과가 의료나눔 실천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태어날 때부터 심한 구순구개열로 고통 받았던 전성진 군(가명)에게 무료 성형재건 수술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현재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전성진 군은 외모로 학교 친구들과 잘 어울리지 못해 어렸을 때부터 따돌림을 당해왔다.

 

 관계자 말에 따르면 최근 아름다움에 대한 청소년들의 관심과 사회적 욕망이 그 어느때보다 큰 것 같다며 양부모 밑에서 제대로 양육 받지 못하는 청소년의 경우 외모 때문에 놀림 받았을 때 그 심리적 충격이 일반인들보다 더 클 수 밖에 없다고 한다. 성형수술이 단순히 예뻐지기 위한 수술이 아니라 이 친구들에게는 새로운 삶과 자신감을 찾아갈 수 있는 힐링 수술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대해 원진성형외과의 박원진 대표원장은 “남들과 조금은 다른 외모 때문에 상처를 받고, 자신감을 잃어가는 청소년들이 많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외모가 인생의 전부는 아니지만 이 사회가 외모를 중요시 한다는 것 역시 분명한 사실이라고 생각한다. 단 한명의 청소년들이라도 외모 때문에 꿈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는 사회가 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해 수술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전 군은 수술 전 인터뷰를 통핸 “수술 후 조금 더 나은 모습으로 될 거라 믿고 잘생겨지고 싶다. 그리고 자신감을 회복하고 친구들과 잘 어울렸으면 좋겠다. 나를 위하 수술을 진행해준다고 하는 원진성형외과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수줍은 뜻을 전했다.

 

 병원 관계자에 따르면 “아직 미성년자인 성진군의 수술은 기간을 두고 경과를 지켜보며 천천히 개선하는 방향으로 진행한다. 어릴 적 구순구개열 수술을 하면서 입술 위쪽에 흉터가 남아 있다. 입술부위 흉터를 제거하고, 왼쪽으로 휘어져 있는 코를 바로 잡아 주는 수술을 진행한다. 아직 청소년기이기 때문에 보형물을 사용하지 않고 자가 연골과 기증연골을 이용하여 휜코를 교정하고 꺼진 코끝의 모양을 만들어 주는 수술이 진행된다. 그리고 오른쪽 코 옆이 심하게 함몰되어 있어 보형물을 고정하여 함몰된 부분을 개선시키는 수술을 진행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성진군은 앞으로 지속해서 경과를 지켜보면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교정의 진행상황을 고려해 내년에 양악수술까지 계획하고 있다. 추후 양악수술을 통해 얼굴의 대칭을 바로 잡아 주어 지금보다 완벽하게 개선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앞으로 현재보다 좋아질 수 있게 성진군을 적극적으로 도울 예정이다.

 

 아름다움을 실현시켜주는 성형수술이라는 기술을 이용해 외적인 변화뿐만 아니라 힘들었던 심리적인 부분까지 치유될 수 있도록 성형의 가치를 높일 수 있게 노력 하겠다”고 덧붙였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LOHAS 방송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