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에듀윌, ‘제6기 에듀윌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로하스시사뉴스
광고
광고
로고

에듀윌, ‘제6기 에듀윌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2010년부터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성적이 우수한 인재들 발굴 지원

조진영 | 기사입력 2015/04/01 [11:23]

에듀윌, ‘제6기 에듀윌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2010년부터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성적이 우수한 인재들 발굴 지원

조진영 | 입력 : 2015/04/01 [11:23]

 

▲ 2015년 제6기 에듀윌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장학생들과 학부모,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지난 달 31일(화) 본사 7층 드림교육센터 비전홀에서 ‘2015년 제6기 에듀윌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 날 수여식에는 장학금을 수여 받는 에듀윌 장학생과 학부모, 선생님, 사회복지시설 관계자, 에듀윌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에듀윌 윤병현 이사는 장학생 축사를 통해 “제6기 에듀윌 장학생 여러분을 이 자리에서 이렇게 만나게 되어 정말 기쁘고 감회가 새롭다”며 “에듀윌의 장학생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여러분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지난 2월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에 열중하지 못하는 인재를 발굴해 양성하고자 ‘2015년 에듀윌 장학생’을 모집한 바 있다. 지원대상은 중학교 1~3학년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학업 성적이 우수하며, 교내외 생활에서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이다.

 

모집접수 후 학교장이나 담임선생님, 사회복지시설 기관장의 추천을 받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정위원회 심의를 진행해 에듀윌 장학생을 최종 선발했다. 에듀윌 장학생이 되면 중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매월 에듀윌의 장학금을 지원받게 된다. 에듀윌 장학재단은 2010년 에듀윌 장학생을 첫 선발한 이후 매년 장학생을 선발해 후원하고 있으며, 장학금 규모를 순차적으로 늘려 더 많은 우수학생들이 에듀윌 장학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에듀윌은 2005년부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과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실천하고 있으며, 2011년부터 매월 각 지자체 및 사회복지관에 ‘사랑의 쌀’을 기증하는 나눔 행사와 교재 기증, 반딧불이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